> 이용안내 > 이용안내
이용안내

Ⅰ. 신청ㆍ접수

1. 신청방법 : 인터넷(온라인)

  • 회원가입
    접수홈페이지
    회원가입
  • 로그인
    관리자 승인 후
    로그인
  • 접수신청
    매일 접수
    (2일 후 까지)
  • 발급
    마이페이지
    접수증 출력
  • 접수
    지역개발과 검인

    (익일 18:00까지)

  • 현수막 게첨
    해당 장소
    직접 탈·부착

홈페이지 회원가입 → 로그인 후 신청

동일 옥외광고물사업자등록번호로 2개 이상 가입 불가 → 회원가입 시 확인 후 승인

신고서 접수 및 현수막 신고필증 : 지역개발과 지역공동체팀(신청 후 익일 18:00까지)

접수증, 실물 현수막 지참→검인(지역개발과)→수수료 납부(민원지적과)→접수증 제출→현수막 게첨

2. 접수신청시간

매일(09시 ~ 18시) / 2일 후까지만 예약접수 가능합니다.

게첨기간 : 기본 10일(1회 연장가능)

접수신청 후 취소는 불가하니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3. 게시기간 : 10일

게첨방법 : 광고주 자진 탈·부착(게시대는 맨위쪽 1면, 맨아래쪽 6면입니다)

현수막 재사용 : 게첨 종료일 24시까지 자진 수거(미수거시 폐기처분)

수수료 : 1회(10일) 3,000원

Ⅱ. 현수막 유의사항

1. 현수막 규격 및 준수사항

현수막 제작 규격 가로(L),세로(H),비고 등을 표시함
지역구분 규격(L*H) 비고
전지역 600cm * 70cm

기타 규격 : 무안읍 성남리 844 아뜨리움아파트 옆 게시대 (560cm * 70cm)

2. 현수막의 색상

전반적인 글씨나 배경색이 적색, 흑색, 형광색은 사용 불가

3. 표시 불가 내용

현수막 사이즈가 아닌 경우

청소년 유해문구가 들어갈 경우

정치적 문구가 들어갈 경우

개인, 업체, 법인, 상호비방 문구가 들어갈 경우

현수막 실명제가 지켜지지 않은 경우

신청내용과 게시하는 현수막의 내용이 상이하거나 위조된 경우

Ⅲ. 기타사항

1. 현수막 게시의 지연 또는 중지

법정공휴일 또는 강우·강풍·우천·폭설등의 자연재해시에는 현수막 게시 일정이 다음날로 지연 될 수 있으나, 철거는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현수막 게시 기간 중 태풍·재난·긴급 공사 등의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사전통보 없이 게시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현수막의 훼손·손상

게시된 현수막이 자연재해, 불특정다수인에 의해 훼손·손상이 되더라도 무안군은 민형사상 책임은 없습니다.

훼손에 의해 다시 게시를 원할 경우 남은 게시기간일까지 부착이 가능합니다.

현수막을 고의로 훼손할 경우 형사고발 대상입니다.

3. 기타 문의사항

기타 문의 사항은 무안군 지역개발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전화: 061) 450-5764 , Fax: 061) 450-5132

TOP